큰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쓴 만큼만 이자를 내는 합리적인 토스 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설정하고 내가 필요한 만큼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은행에 가서 번호표 뽑고 앉아서 한없이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최소한의 서류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토스 뱅크.
자격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현재 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소득증빙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인 사람.
대출한도- 최소 1백만 원~최대 1억 5천만 원 까지 가능 개인 신용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토스 뱅크 어플 실행 후 통장에 들어가서 빌리기를 눌러주고 조회해보면 된다.
대출금리- 연 4.04%~12.61%(2022.05.17 기준)
기준금리- 연 1.71%(금융채 3개월), 연 1.93%(금융채 6개월), 연 2.46%(금융채 12개월)
가산금리-연 2.33%~10.15%
대출계약기간 -1년이며, 연장할 경우 매년 만기전에 앱을 통해 연장 신청을 하면 된다.
준비서류 - 급여소득자 필요서류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사업소득자 -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 증명원, 부가세 과세표준 증명원
토스 본인 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한 후 어플 안에서 이 자료들을 제출하면 된다.
토스 뱅크 어플 실행 뒤 통장에 들어가서 빌리기를 클릭 후 마이너스 통장을 눌러
어플에서 진행하는 대로 필요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해주면 은행 가서 복잡하게 번호표
뽑고 힘들게 기다리지 않아도 5분 만에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가 완성된다.
현재 토스 뱅크는 무보증 무담보로 "사장님 마이너스 통장 출시 4일 만에 200억 원 돌파"해서 화재가 크다.
그만큼 저렴한 금리 혜택과 믿을 수 있는 신뢰가 있으니 편하게 마이너스 통장 이용하고 부자 되자.